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07
연예

'트바로티' 김호중, 손모양 본 뜬 '그대봉' 탄생…보랏빛 응원 잇는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7.14 10:5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팬미팅 현장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응원봉이 탄생했다.

지난 9일 김호중의 공식 야광 응원봉 ‘그대봉’이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그대봉은 김호중의 트레이드마크인 손 모양을 본 떠 제작된 것으로, 원격조정 응원도 가능하다.

특히 김호중의 그대봉은 중앙제어 장치로 좌석마다 다른 조명 색을 컨트롤해 다양한 발광효과 조명 연출이 가능, 객석에서 가수들에게 메시지, 그림, 그라데이션 등 다양한 응원을 할 수 있다.

김호중의 공식 색상인 보랏빛은 물론, 손 모양이 담긴 만큼 그대봉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그대봉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모습 또한 기대치를 더하고 있다.

넘사벽 인기로 전 국민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김호중은 앞서 판매를 알린 포토북, 노트, 부채, 등신대, 엽서세트, 그립톡 등 공식 굿즈를 완판 시키며 다시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그대봉은 오는 19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현재 김호중은 각종 방송활동은 물론 ‘할무니’를 통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성심성의껏 첫 정규앨범과 팬미팅 준비에 한창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호중 공식 굿즈 응원봉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