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45
연예

'최민환♥' 율희, 애셋맘의 다이어트 비결 공개…"현재 53kg" [종합]

기사입력 2020.07.13 11:55 / 기사수정 2020.07.13 12:4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출산 후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13일, 율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율희의 집'에는 '현재 53kg! 출산 후 다이어트 비결 대공개 (feat.아이 셋 엄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율희는 "제가 다이어트 제품 모델이 됐다. 많은 분들께서 화보를 보시고 질문이 정말 많이 왔는데 하나하나 답을 해드리지 못했다. 그래서 영상으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율희는 "아기 낳고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정말 많았다. 첫 번째 출산이 아니다보니까 살도 더 안 빠지더라. 그래서 저도 나름대로 스트레스가 굉장히 많았다"고 토로했다.

율희는 "스트레스가 정말 심해서 출산 몇 개월 전부터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내 의지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으니까 저도 다이어트 제품을 찾게 되더라. 근데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율희는 운동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율희는 "아랫배랑 팔뚝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굉장히 효과를 본 동작이 있다"며 직접 동작을 선보였다.

율희는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영상을 보면서 집에서 재율이랑 같이 했다. 그리고 재율이 놀아주면서 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건 진짜 쉽다. 이걸로 될까 싶은데 된다"며 큰 아들 재율과 달리기 시합을 시작했다.

율희는 "이게 은근히 힘들다. 이거 왔다 갔다 최소 왕복 10번 한다. 그러면 진짜 땀이 엄청 난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 엄마들은 아이를 두고 헬스장을 따로 가거나 운동하기가 어렵지 않냐. 그래서 저는 아이랑 달리기를 하거나, 아이를 안고 스쿼트를 하면서 아이랑 같이 재밌게 할 수 있는 놀이로 운동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율희는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율희 유튜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