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보라와 박지빈이 함께 하는 '보라다방' 티저가 공개됐다.
9일 와이낫미디어는 유튜브 '보라다방' 채널에서 신규 시리즈인 '보라다방'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라다방'은 보이는 라디오는 물론, 카페 운영까지 진행하는 종합 웹예능이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김보라와 박지빈이 사전에 접수된 고민 주문서를 토대로 고객들의 고민을 상담해준다.
사연 소개가 끝난 후에는 시청자들의 고민 대신 원두를 곱게 갈아서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내려준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라디오 디제이로 변신한 김보라와 박지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역배우 출신인 두 사람은 청취자들의 사연을 읽으며 명연기를 펼쳤다. 특히 박지빈은 사연에 과몰입해 눈물까지 흘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연 소개를 마친 이들은 고민 주인공의 걱정을 날려줄 맛있는 아포가토를 만들기도 했다. 김보라와 박지빈은 사연을 읽을 때는 한마음 한뜻으로 절친 조화를 보여주다가도 현실 친구답게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김새론, 이사배 등 지인들을 초대하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고 영상 말미에는 김수현 목소리가 흘러나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속 시원한 고민 해결과 맛있는 커피가 함께하는 '보라다방'은 오는 16일 오후 7시 '보라다방'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보라다방'은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도시 콘텐츠 전문 기업 어반플레이가 공동 공간사업을 진행하는 작품으로서, 오디오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스푼라디오가 제작 지원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