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밴드 2morro가 가창에 참여한 ‘우아한 친구들’의 첫 번째 OST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의 첫 번째 OST ‘MONALISA’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ONALISA’는 레트로 펑키 스타일의 곡으로, 시원한 사운드와 독특한 창법 그리고 반전의 가사로 곡의 재미와 흥을 담아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에 밴드 2morro만의 곡 해석력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OST가 탄생되었다.
실력파 밴드 2morro는 국내 음악계 탑 세션들의 조합으로 지난 2018년 10월 방송된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OST에 참여해 ‘The Love Inside’의 가창자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tvN ‘연애 말고 결혼’, KBS 2TV ‘쌈, 마이웨이’ 등 다수 드라마에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우아한 친구들’은 잔잔했던 인생에 거센 폭풍우를 맞은 이들의 변화가 유쾌한 공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짜릿한 서스펜스를 자극하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뷰티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이끈 송현욱 감독과 박효연, 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드라마, 영화, 뮤지컬, 음악 활동까지 장르 불문 활약 중인 유준상과 송윤아를 비롯해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의 첫 번째 OST ‘MONALISA’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뮤직앤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