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08:45
연예

자이언트·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스마트폰에서 만나자

기사입력 2010.09.29 14:07

인터넷뉴스팀 기자



[인터넷뉴스팀]  SBS 드라마 <자이언트>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이 출시됐다.

치열한 월화극 경쟁구도 속에서 깊이감있는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자이언트> 어플에는 예고편, 다시보기(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온에어(On-Air)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언제 어디서든 패킷요금과 상관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10월 8일까지 2주동안 정상가 14.99달러인 자이언트 어플을 9.99달러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근 무서운 인기상승세로 10회 연장이 결정된 SBS<자이언트>는 현재 40회까지 방송돼, 20회 방송분을 남겨둔 상황. 이에 드라마 팬들은 "이제 스마트폰으로 <자이언트>를 볼 수 있어 본방사수는 물론, 편리하게 보고 또 볼 수 있겠다"며 더더욱 적극적으로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편, 지난 주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마지막까지 인기몰이 중인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또한 어플에 예고편, 다시보기(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온에어(On-Air) 서비스 뿐만 아니라 부가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공식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된 촬영장 포토 및 영상 스케치를 연동 서비스 하고 있는 것.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촬영장 포토스케치는, 공식홈페이지 오픈 3일만에 단건으로 12만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화보 같은 사진으로 폭풍인기를 누린바 있는 킬러콘텐츠다.

또한 차대웅·구미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포토앨범도 마련되었다.

SBS방송프로그램들의 유통 및 미디어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지난 8월 국내 드라마 최초로 <나쁜남자> 어플을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은 데 이어, 방영중인 SBS인기드라마들의 어플을 차차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기본 서비스 이외에도 참신하고 다양한 부가콘텐츠로 두 배의 재미를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SBS<자이언트>와 SBS<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어플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