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CIX가 아이돌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아이돌Pick크닉’의 첫회 주인공으로 나선다.
6일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함께 아이돌 출연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Pick크닉’ 30편을 공동 제작해 ‘U+아이돌Live’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고 전하며 1화 주인공이 CIX임을 밝혔다.
‘아이돌Pick크닉’은 영화배우 신현준과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이 고정 MC로 출연한다. 이들은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난 인기 아이돌이 물 맑고 공기 좋은 전국 각지를 찾아 일손을 돕고 여행도 하고, 어르신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야외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게스트로 발탁된 CIX는 강원도 정선으로 떠난다. CIX는 멤버들 간 특급 케미는 물론 지역 일손을 자처하는 ‘개념돌’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삼촌 MC’ 신현준, 이승윤과 정선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다닌 CIX는 촬영 내내 행복한 기운을 받으며 ‘찐웃음’을 드러내는 장면이 가득하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3사 공동 제작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CIX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돌Pick크닉’은 6일 오후 5시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CIX는 미니 3집 '헬로 챕터 3. 안녕, 낯선 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를 앞두고 배진영의 발목 인대 부상으로 컴백을 연기했다. 현재 배진영은 빠른 시일 내에 팬들과 만나고자 철저한 관리 속에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