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SF9 인성, 휘영 등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주연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6일 빅픽처마트 측은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들 모두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F9 인성, 휘영, 배우 김누리, 인플루언서 문상훈 등 ‘독고빈은 업뎃중’ 주연 배우들과 스태프 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배우들은 코믹신 촬영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는가 하면 거침없는 애드리브를 선사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인성과 휘영은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그 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파격적이고 색다른 매력까지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처럼 배우들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다들 미소를 잃지 않고 완벽한 케미를 이뤄 ‘독고빈은 업뎃중’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배우, 스태프들 뿐 아니라 팬들 역시 이번 작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내 눈길을 끈다. 일부 팬들은 현장에 간식차를 선물하며 응원에 동참했다. 팬들의 이 같은 감동적인 지지 덕에 현장에 있는 배우들과 제작진 모두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경기도 일대에서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한 ‘독고빈은 업뎃중’ 배우, 제작진은 현재 서울 근교에서 남은 일정에 참여하고 있다. 많은 베테랑들이 함께 하고 있는 현장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정 가득하고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대학생 하덕호(인성 분)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휘영 분)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이어 최근 ‘반의반’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김누리는 ‘SNS 여신’ 진유라 역으로, ‘한국지리 문쌤’으로 인기를 얻은 유튜버 문상훈은 이공계 최고 브레인 김박사 역으로 합류했다.
한편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은 지난 3월 아름다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큰 인기를 모았던 웹 뮤직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를 제작한 빅픽처마트의 두번째 작품이다. ‘독고빈은 업뎃중’은 오는 8월 중 첫 회를 공개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빅픽처마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