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25
연예

'#살아있다' 유아인·박신혜, 생존신고 영상…"극장 찾아줘 감사"

기사입력 2020.07.01 17: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가 유일한 생존자 유아인과 박신혜의 특별한 인사를 담은 생존신고 영상 1탄을 공개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생존신고 영상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유아인과 박신혜가 직접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로, '#살아있다'만의 신선한 설정과 컨셉을 녹여낸 총 3편의 영상이 릴레이로 공개될 예정이다.

개봉 8일째를 맞아 공개된 1탄 영상은 영화 속 유일한 생존자들과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셀카 컨셉으로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박신혜는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극장에 찾아와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살아있다'를 관람한 관객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유아인은 “'#살아있다'가 여러분들에게 작게나마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고 살아있다는 느낌을 만들어드렸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라고 진심 어린 소망을 밝혔다.

또한 박신혜는 영상으로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것에 대해 화면 너머 반가움을 전했으며, 유아인은 “여러분들 건강 늘 유의하시고 영화 '#살아있다' 앞으로도 계속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유아인과 박신혜는 “저희 다음 생존신고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내일 공개될 생존신고 영상 2탄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배우들의 진심 가득한 메시지를 담은 생존신고 영상 1탄을 공개한 '#살아있다'는 개봉 2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