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컴백 맛집' 콘텐츠 ‘케이밥스타’에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컴백하는 SF9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케이밥스타’ 촬영장에는 SF9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영자와 김숙은 이들을 뜨겁게 맞은 후 로운을 보고 상황극에 돌입했다. 앞서 로운은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심(心)스틸러로 떠오른 바 있는데 이영자, 김숙과 함께 드라마 속 명장면인 가방신을 완벽하게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 단오의 가방끈을 잡아당겨 눈을 맞췄던 역대급 심쿵 장면을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SF9은 제작진과 이영자 김숙이 특별히 준비한 에피타이저를 보자마자 손과 입이 쉬지 않을 정도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맛있는 깜짝 선물에 에너지를 충전한 듯 멤버 다원은 이영자, 김숙을 향한 ‘선 넘는 돌발 댄스’를 선보이며 촬영 내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영자와 김숙은 여름 활동을 앞둔 SF9의 기력을 회복시킬 소갈비찜을 준비했다. SF9은 밥 4공기 싹쓸이는 물론, 식사 내내 밥을 무한리필하며 ‘케이밥스타’ 사상 역대급 ‘푸드파이터’의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여름 향기처럼 유쾌하고 상쾌한 SF9의 활약은 6월 30일 화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공개된다.
한편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SF9의 화려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며 미니 8집 ‘9loryUS’ 앨범 전곡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케이밥스타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