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50
연예

지아, '방구석 캐스팅' 신곡 발매 7월 3일로 연기 "완성도 위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30 07: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지아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신곡이 하루 늦게 발매된다. 

30일 722 STUDIO는 "지아의 새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가 7월 3일에 발매된다"고 전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발매일을 하루 연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방구석 캐스팅' 세 번째 신곡은 추가 작업을 거쳐 7월 3일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로, 이번 프로젝트는 두 번째 가창자에 이어 방구석 캐스팅 측에서 선 캐스팅한 후 네티즌들이 발탁된 가창자를 맞히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앞서 지난 2월 빅톤 멤버 강승식이 ‘사계절이 지나도’를, 이번 달에는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가 '태양처럼'을 발매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25일과 28일 방구석 캐스팅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아의 새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 음원 30초 미리 듣기와 티저 영상을 공개,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음색과 가창력이 담긴 명곡 탄생을 예고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아의 새 싱글 '오늘 술 한잔해요'는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