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4:34
연예

이효리, 강렬+섹시 다 되는 '린다G' 클래스→비 "아름다우십니다" [종합]

기사입력 2020.06.25 23:1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이효리가 '린다G'의 포스를 뽐냈다.

25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의 스타일"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호피무늬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계단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효리는 시크한 무표정과 힙한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 속 이효리는 붉은색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흰색 롱 드레스를 입고 창가에 기대어 있다. 몸에 딱 달라붙는 의상에도 이효리는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를 본 비는 "아름답고 또 아름다우십니다. 언제까지나~"라는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 역시 "뭘 입어도 예쁘다", "힙합, 섹시 다 되는 언니", "사랑해요", "어떤 스타일도 다 소화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재석, 비와 함께 혼성 그룹 '싹쓰리'를 결성한 이효리는 SNS를 통해 대중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결혼 후 제주도로 거처를 옮기며 활동이 뜸해졌던 이효리의 활발한 행보에 많은 팬들 역시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다. 이효리가 올리는 게시물 하나하나 많은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처럼 대체불가 아이콘 이효리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나설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