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31
연예

'전참시' 김호중,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개최 (ft. 개성만점 팬들)

기사입력 2020.06.25 10:4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김호중의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0회에서는 준비 과정부터 큰 화제가 된 김호중의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현장이 공개된다. 김호중을 놀라게 한 각양각색 팬들의 향연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김호중은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기획했다. 지난주 방송된 '전참시' 109회에서는 게릴라로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를 걱정 반, 기대 반의 마음으로 기다리는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호중의 팬사인회에는 김호중의 걱정과 달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차량 행렬이 찾아온다. 차량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팬들의 사랑이 누가 봐도 김호중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차들임을 느껴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각 차량에 담긴 독특한 사연들이 김호중을 깜짝 놀라게 한다. 그 중에는 김호중을 보기 위해 바다를 건너온 팬부터, 아내 혹은 여자친구의 남다른 김호중 사랑에 티격태격하는 부부, 커플 팬들까지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개성이 넘치는 팬들의 모습에 김호중은 미소를 숨기지 못한다.

'전참시'는 27일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