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09
연예

더보이즈, 녹음실 비하인드→연습과정 공개…'로드 투 킹덤' 1위 자격 있네

기사입력 2020.06.25 10: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net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팀,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파이널 경연 연습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Mnet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 곡 ‘체크메이트(CHECKMATE)’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체크메이트’ 퍼포먼스 연습 현장과 함께 녹음실 비하인드, 안무 영상 등 마지막까지 경연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더보이즈의 리얼한 일상 모습이 세세히 공개됐다.

특히 ‘로드 투 킹덤’ 퍼포먼스 서사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는 ‘체크메이트’ 무대를 완벽 소화하기 위한 멤버들의 긴장감 넘치는 연습 과정이 눈길을 모은다. 멤버 선우가 높은 계단 위에서 뛰어내리는 고난도 퍼포먼스는 물론 현재, 주연의 끈을 이용한 주요 안무 등 시작부터 끝까지 일사불란하게 전개되는 이 연습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끝으로 파이널 경연을 앞둔 더보이즈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 역시 공개됐다.

멤버 큐는 ”그동안 ‘더비(공식 팬덤명)’ 분들의 많은 응원 덕분에 더 도전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팬 분들이 더 든든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끝까지 열심히 할테니, 남은 더보이즈의 길도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기대와 당부 역시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진행된 Mnet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에서 누적 점수는 물론 생방송 투표 점수에서도 고득점을 획득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 출연진 중 단독 ‘킹덤’ 진출에 성공하며 ‘경연 최강자’ 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