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39
연예

데미안, 오늘(24일) 신곡 'KARMA' 발매…모던 싱어송라이터 행보 ing

기사입력 2020.06.24 10:0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이 컴백한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데미안은 24일 새로운 싱글 'KARMA'를 발표한다.

'KARMA'는 트렌디한 트랙,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데미안의 음악적 감성을 한껏 담아내고 있는 팝 넘버다.

데미안은 후회감과 죄책감 등 연인들이 이별의 과정에서 느끼는 모든 감정들은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서 일어나는 '업보(Karma)'라는 주제를 통해 시작도 끝도 서툰 연인들의 마음을 표현해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로 뜨거운 기대를 모았던 'KARMA'의 뮤직비디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로맨틱한 사랑 뒤에 남겨진 복잡한 감정을 강렬한 영상미로 담아내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미안은 상상으로 구축한 자신만의 음악의 가상 공간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통해 여러 색과 감정으로 채우고 완성해내며 글로벌 신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데미안은 기존의 '싱어송라이터' 이미지에 K-POP 요소들을 접목시켜 '모던 싱어송라이터'라는 대체불가한 새로운 아티스트 유형을 제시한 바 있다.

데미안은 지난 3월 첫 싱글 'Cassette'을 발매, Spotify의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200만 이상의 스트리밍 수를 기록,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했다.

데미안은 '모던 싱어송라이터'라는 키워드에 걸맞게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펼쳐갈 계획이다.

데미안의 새 싱글 'KARMA'는 24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