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9:31
연예

"기다린 보람이 있는 영화"…'결백', 실관람객 극찬 리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6.24 09:19 / 기사수정 2020.06.24 09: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결백'(감독 박상현)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개봉 2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간 '결백'이 흥행 이유가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리뷰 포스터의 비주얼은 신혜선과 배종옥이 꼽은 명장면 중 하나를 담아낸 것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사건의 중요한 단서를 묻는 과정에서 두 사람의 얼굴이 겹치는 이 장면은 서로 얽히고 설켜 버린 정인과 화자의 관계를 보여주는 듯하다. 

여기에 실관람객들의 리뷰들은 그 리얼함을 더해준다.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결백'이 줬던 진심 어린 재미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하고, 예비 관객들에게는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관객들은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통해 '결백'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결백'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키다리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