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즈원(IZ*ONE)이 환상적인 팀워크를 담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편안한 복장으로 무대 위에 오른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12명의 멤버들은 화이트&라벤더 컬러 조합으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담아 화사한 매력을 전했다.
특히 안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영상인 만큼 파워풀한 군무와 멤버들 간의 케미, 개개인의 디테일 등이 돋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쉴 틈 없이 바뀌는 대형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아이즈원의 비주얼 역시 관전 포인트로 다가왔다.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발매된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이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이어 미국 포함 영국, 캐나다, 멕시코 등 31개 지역의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총 초동 판매 수량이 389,334장(집계 기준 6월 15일~6월 21일)을 기록, 또 한 번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환상동화' 안무 연습 영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