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3:30
연예

'저녁 같이' 서지혜, 송승헌에 "라면 먹고 갈래요?" 직진 고백

기사입력 2020.06.23 15:1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속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본격적인 사각 로맨스가 예고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이하 '저녁 같이') 19, 20회에서는 첫사랑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한 진노을(손나은), 정재혁(이지훈)의 적극적인 애정공세가 펼쳐진다.

공개된 19, 20회 예고 영상에서는 "생각해보면, 위로가 아니었던 적이 없다"라는 우도희의 목소리가 등장, 김해경을 향해 한층 깊어진 감정을 암시했다. 이어 우도희와 김해경의 포옹 장면이 등장했고, 우도희는 김해경에게 “라면 먹고 갈래요?”라고 물었다.

한편 점차 드러나고 있는 정재혁의 어두운 이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술자리 도중, 정재혁은 “상대방이 원치 않는 사랑은 더 이상 사랑이 아니야”라는 강건우(이현진)의 말에 그의 멱살까지 잡으며 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술자리에 김해경이 등장, 양보 없는 두 사람의 술 대결로 날선 자존심 싸움이 펼쳐졌다. 정재혁은 김해경을 향해 “규칙을 지키는 게 중요할까요? 이기는 게 중요할까요?”라고 경고해 흥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진노을은 우도희를 향해 “난 계속 링 위에 있어요. 페어플레이”라고 선언하며 김해경을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드러냈다. 그 말을 입증하듯 함께 촬영 중이던 김해경에게 “사랑하는 사이였습니다. 저랑 연애하실래요?”라는 돌발 발언을 건네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과연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치열한 사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되어 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저녁같이’는 2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