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33
연예

'식벤져스' 봉태규 "♥하시시박, 환경 관심 많아…고민 없이 출연 결정"

기사입력 2020.06.23 15:17 / 기사수정 2020.06.23 15:4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봉태규가 '식벤져스' 출연 계기를 밝혔다.

23일 Olive '식벤져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봉태규, 문가영, 문빈과 송훈, 유방원, 김봉수 셰프, 김관태 PD가 나란히 참석했다.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연예인, 셰프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하고 제로 웨이스트 레스토랑을 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봉태규는 '식벤져스' 출연에 대해 "하시시박 작가가 환경에 관심이 많고 저도 아이를 키우면서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았다. 그때 '식벤져스' 제안이 왔고 고민 없이 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봉태규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이긴 해도 보는 분들이 재미를 느끼면 좋겠다. 또 가정에서도 완벽하게 하지 못하더라도 시도를 해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런 것들을 시청자가 가져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쌩으로 식당 영업을 시킬 줄은 몰랐다. 너무 힘들어서 토가 나오겠더라"고 하소연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식벤져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Olive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