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리얼리티로 웃음과 힐링 가득한 매력을 선사해 화제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Seezn(시즌) 앱을 통해 여행 리얼리티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을 론칭,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5년간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으로 활발히 활동했던 몬스타엑스에게 2박 3일 휴가를 선사하며 그려지는 여행 리얼리티다. 이들은 전라남도 영암 자연 속 한옥집에 3일간 머물며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자신들만의 특별한 휴일을 만끽해 남다른 힐링을 선사, 시청자들의 웃음까지 책임지며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자연을 벗 삼아 직접 다양한 요리를 해 먹고, 미니 포켓볼부터 농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까지 바쁜 일상 속 미처 즐기지 못했던 평범하지만 훈훈한 일상을 함께 공유했다.
또 온돌방을 위해 장작을 패서 아궁이에 불을 피우고 맷돌로 원두를 갈아 커피를 내려 마시는 등 이제껏 해보지 못한 것들까지 경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의 소유자들답게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로 프로그램을 폭소가 가득한 현장으로 이끌었다. 시작부터 3대3 족구로 큰 웃음을 선사한 기현의 몸개그는 물론이고 셔누와 주헌, 형원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며 웃음 폭탄을 안겼다.
또 저녁 식사 준비를 피하기 위한 민혁, 주헌의 특별한 작전부터 폭소를 유발한 게임들까지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온 멤버들의 예능 케미는 보는 이들의 입가에 연신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행복하고 감성 넘치는 솔직담백 여행기로 포근한 힐링과 재미를 선물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새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와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를 발표,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을 동시에 담은 무대로 활발한 앨범 활동을 펼쳤다.
여행 리얼리티 '몬스타엑스의 지금은 휴가중'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