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51
연예

눈맞춤부터 위기까지…'한다다' 이초희·이상이, 비밀연애 시작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6.21 13:55 / 기사수정 2020.06.21 14: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티격태격 현장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51, 52회에서는 이초희와 이상이가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전 사돈 관계'인 만큼 두 사람의 관계를 알릴 수 없기에 비밀연애를 선택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화로운 데이트를 즐기는 송다희와 윤재석의 순간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나란히 길을 걷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담겨 있다.

그런가 하면 화가 난 듯 팔짱을 낀 채 정면을 응시하는 송다희와 미소가 담긴 얼굴로 그녀를 바라보는 윤재석의 모습은 이들 사이에 귀여운 신경전이 오갔음을 예감케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이 날 이들에게 뜻하지 않은 방해꾼이 찾아온다고 해 데이트 현장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누가 두 사람의 데이트에 끼어든 것인지, 이들의 하루가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초희와 이상이의 좌충우돌 데이트 현장은 21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