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LCK 유튜브 채널에서는 ‘2020 우리은행 LCK 서머 스플릿’ T1 대 한화생명e스포츠의 3세트 대결이 펼쳐졌다.
첫 드래곤은 T1의 차지. 첫 전령도 T1이 차지했다.
두 번째 드래곤도 T1의 차지. 다만 첫 킬은 한화생명이 가져갔다.
13분경에 펼쳐진 바텀 교전은 T1의 승리. 이에 킬 스코어는 1대1 동률이 됐다.
세 번째 드래곤도 T1의 차지.
18분 기준 킬 스코어는 T1 2 대 한화생명 1. 네 번째 드래곤 앞 한타에서 전투 자체는 비등했으나 용은 T1이 가져갔다. 이 용을 가져감으로써 바다 드래곤의 영혼 완성. 드래곤 앞 대결은 T1의 판정승으로 끝났다.
24분 기준 킬 스코어는 T1 4 대 한화생명 3.
원래도 유리했던 T1. 바다 드래곤의 영혼을 손에 넣은 이후에는 더더욱 유리해졌다. 이 유리함을 바탕으로 한화생명의 본진으로 공성을 감행, 한화생명에 큰 타격을 줬다.
이후 장로 드래곤까지 무난히 획득한 T1. 바론까지 무난하게 획득하며 더욱 강해졌다.
바론, 장로, 드래곤의 영혼 모두를 손에 넣은 T1. 이 강력함을 막을 힘이 한화생명에겐 없었다. 세트스코어 2대1. T1은 이번 승리를 통해 섬머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한편, LCK 서머 스플릿의 모든 경기는 케이블 채널인 SBS-아프리카TV 및 유튜브, 트위치,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Wavve), Jump VR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