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가 최연소 ‘깡’ 커버에 나선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35회는 ‘화려한 육아가 나를 감싸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잼잼이는 최근 대세인 비의 ‘깡’ 커버로 아침을 시작한다. 이보다 귀여울 수 없는 잼잼이표 ‘깡’ 커버 댄스가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비의 ‘깡’ 춤을 추고 있는 잼잼이가 담겨있다. 바닥을 기는 고릴라 춤부터 빨래 널기 춤까지 동작 하나하나를 완벽하게 복사한 잼잼이가 눈길을 끈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최신 유행 아이템인 곱창 머리끈으로 아이돌같은 상큼함을 발산하는 잼잼이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잼잼이는 아침부터 ‘깡’을 추며 흥겨운 하루를 시작했다. 잼잼이는 디테일한 춤 동작은 물론 ‘깡’ 커버의 핵심인 꾸러기 표정까지 따라 하며 아이돌 부부 2세 다운 끼와 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희준 아빠 역시 댄스 가수의 기억을 소환해 ‘깡’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희준 아빠는 ‘깡’에 이은 또 하나의 최신 유행 ‘곱창 머리끈’으로 잼잼이의 머리를 묶어주며 추억에 빠졌다고 한다. 희준 아빠가 활동하던 90년대 아이돌들이 자주 착용하던 아이템이기 때문. 곱창 머리끈 하나로 90년대 아이돌로 변신한 잼잼이의 상큼함이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세젤귀 잼잼이의 ‘모닝깡’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35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