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43
연예

'바람구름비', VOD 서비스에선 강자…다시보기 1위

기사입력 2020.06.18 16:4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바람과 구름과 비’가 VOD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이하 ‘바람구름비’)가 SK 브로드밴드 Btv ’VOD 서비스 6월 3주차 순위’와 ㈜홈초이스 ‘6월 2주차 케이블 TV 방송 VOD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흥미진진한 연출과 명배우들의 열연,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꽉 찬 에피소드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시청률 또한 최고 5.4%까지 치솟으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닐슨 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기준)

‘바람구름비’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명리를 무기로 활용하는 최천중(박시후 분)의 킹메이커 도전기와 애절한 사랑을 그린 이야기로 왕위를 둔 치열한 권력쟁탈전을 생동감 넘치게 전하고 있다. 특히 최천중이 킹메이커로서 활약을 펼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연일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방송에서는 이하응(전광렬), 이하전(이루)이 합심해 최고의 권력을 가지고 있는 장동김문의 김병운(김승수)을 위기에 몰아넣으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선사했다.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전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빅토리콘텐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