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케이밥스타 [K-밥 STAR]’ 유튜브 채널에는 아이즈원 편이 게재됐다.
월드와이드 컴백 맛집 콘텐츠 ‘케이밥스타’에 신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로 컴백하는 아이즈원이 출연, 누룽지 백숙 먹방에 도전했다.
이번 편에서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아이즈원 장원영의 키. 기존에 장원영은 160대 후반대로 알려져 있었는데,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 이상 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상당히 나왔었다.
이번 방송에서도 mc들은 “원영이가 안 본 사이에 더 큰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고, 장원영은 “더 이상 크면 안 된다”고 반응했다. 이러한 토크 중에 공개된 키가 171cm. 다소간 오차는 있다 하더라도 최소 170cm 이상 된다는 건 오늘 공식화된 것.
이러한 키 공개에 mc들은 “나무처럼 클 것 같다. 180cm까지 클 것 같다”고 놀렸고 이에 장원영은 다소 당황(?)해했다. 그리고 충분히 놀린 뒤 mc들은 장원영의 키가 더 이상 자라지 않길 진심으로 응원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이날 방송에서 세계 최초 논두렁 쇼케이스에서 신곡 ‘환상동화’ 무대를 공개했다. 이영자와 김숙은 아이즈원의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에 반해 현실 감탄했다.
그리고 그들은 역대 최다인원인 아이즈원을 위해 ‘케이밥스타’에서는 무려 대형 솥뚜껑 4개를 풀가동하는 역대급 규모의 먹방을 선보였다.
아이즈원의 최애 음식이자 여름맞이 대표 보양식인 누룽지 백숙을 준비, 아이즈원은 1인 1닭 먹방을 선보이며 한•일 멤버 할 것 없이 ‘폭풍 주접 멘트’를 선보여 이영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아이즈원의 누룽지 백숙 먹방 및 논두렁 쇼케이스는 6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케이밥스타’에서 공개됐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케이밥스타 [K-밥 STAR]’ 유튜브 채널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