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53
연예

가수 성국, 첫 예능 '사랑의 재개발' 출연…"예능 '신'동엽님 영접" 소감

기사입력 2020.06.15 18:00 / 기사수정 2020.06.15 18:0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감미로운 목소리와 파워풀한 감성을 지닌 가수 성국이 대한민국 예능의 최고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신동엽을 만났다.

성국은 지난 14일 첫 녹화가 진행된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 연출 이지선)에서 MC를 맡은 신동엽과의 녹화이후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며 "예능 '신'동엽님 영접"이라는 글과 함께 빙송 대선배 신동엽에게 깍듯한 인사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성국은 아버지의 출연과 더불어 본인도 떨리는 첫 예능 녹화를 마쳤다는 글도 함께 올렸다.

한편 티캐스트 계열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찐어른 미팅: 사랑의 재개발'(이하 사랑의 재개발 연출 이지선)은 '50+ 세대의 3:3 어른 미팅'을 콘셉트로, 외로운 중장년 싱글들의 잠들었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3:3 어른 미팅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재개발'은 '국민 MC' 신동엽, '트롯여제' 장윤정, '예능 대세' 붐이 MC로 확정되며 전세대 공감 예능의 시작을 알렸다. 여기에 최근 '트롯 대세' 장민호도 티저 영상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사랑의 재개발'은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성국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