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25
연예

NRG 노유민 "故김환성 팬 선물 거치대 무너져…안전상 부모님께 전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6.15 14:33 / 기사수정 2020.06.15 14:35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그룹 NRG 노유민이 故김환성 팬들의 선물에 관련된 공지의 글을 남겼다.

15일 노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NRG 안토니오 김환성 군의 기일입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용미리에 다녀가신 팬분들이 환성이가 안치된 곳 벽면 쪽에 팬분들의 선물 모아놨던 곳 사라진 것에 대해서 문의도 많이 오시고 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노유민은 "팬분들의 선물을 모아두고 보관하던 거치대가 무너져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안내소에서 안전상 천재일우 팬분들의 선물들을 정리해서 부모님에게 전달해드렸다고 합니다"라며 "그리고 팬분들의 선물 다른 고인분들과 유가족분들에게 방해 안 되게만 벽면에 선물 놓아주면 된다고 하신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환성이 아직까지 기억해 주고 찾아와 줘서 감사하다고 부모님께서 꼭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故 김환성은 지난 2000년 6월 15일 감기 증상으로 병원을 찾았다가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성 급성 호흡기 질환으로, 향년 19세에 세상을 떠났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노유민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