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슈퍼주니어-K.R.Y.가 오늘 신곡 ‘별의 동화 (Midnight Story)’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새 앨범 수록곡 ‘별의 동화 (Midnight Story)’ 라이브 비디오는 15일 오후 6시 유튜브 SM STATION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과 캠핑을 온 듯 편안한 분위기에 별이 가득한 여름 밤 하늘 세트가 조화를 이뤄, 음악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신곡 ‘별의 동화 (Midnight Story)’는 레트로 사운드의 슬로우 템포 장르로, 빈티지한 일렉 기타와 여유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환한 별이 여기 수놓던 별 헤던 밤 기억에 혼자서 라라라 노래하고 바람은 춤을 추었죠”, “다시 또 만날 즈음에는 그대에게 못한 그 말 사랑을 걸어 놓아요” 등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과 보고 싶은 마음을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동화 같은 가사로 표현했다.
지난 8일 발매한 슈퍼주니어-K.R.Y.의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발매 직후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중국 음악 사이트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유료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적인 사랑을 실감케 했다.
한편 다양한 가수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발표해온 SM ‘STATION’은,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J레이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