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46
연예

국카스텐 하현우, 13일 '방구석캐스팅' 프로젝트 싱글 '태양처럼' 발매

기사입력 2020.06.13 09:4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의 두 번째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하현우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태양처럼'을 발매한다.

'태양처럼'은 엠씨더맥스의 'My Way'를 작업한 프로듀서 톰이랑 제리가 참여한 곡이다. 18인조 오케스트라와 풀세션 악기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막막한 세상에 풀려버린 내 의지와 꿈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현우의 보컬 특징을 살려 다소 강한 가사와 느낌을 가미했다. 

722 STUDIO에서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인 '방구석 캐스팅'은 '방에서 내가 직접 하는 캐스팅'이라는 신선한 발상을 통해 음원 소비자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했다. 기존의 발매 시스템과는 차별화를 이루는 뮤직 프로젝트로, 하현우는 네티즌들의지지를 받아 빅톤 멤버 강승식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하현우는 최근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인 '돌덩이'를 통해 사랑을 받았다. 이어 '태양처럼'을 통해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722 STUDIO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