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38
연예

양준일, '성희롱 발언' 논란 사과→해맑은 SNS 동영상…진정성 어디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6.10 18:07 / 기사수정 2020.06.10 18: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양준일이 성희롱 발언 논란에 휩싸이며 사과한 가운데 SNS에서는 해맑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양준일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is is for my Queens&Kings. THANK YOU SOOO MUCH!!! 저도 드디어 인증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양준일은 지하철 역사에 설치된 광고 화면에 자신의 모습이 등장하자 이를 인증하며 해맑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양준일은 마스크를 쓰고 활짝 웃는가 하면, 기쁘다는 듯 폴짝폴짝 뛰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시선을 모은다.

앞서 이날 양준일 유튜브 '리부팅 양준일' 제작진은 지난 3일 방송 도중 있던 양준일의 발언에 대해 사과의 뜻이 담긴 공식입장을 전했다. 양준일은 방송에서 솔로인 한 여성 스태프에게 "가릴 처지가 아니다. 급한 분들 연락달라. 새 차를 중고차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라고 발언해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제작진은 "평소보다 다른 편안한 분위기가 형성됐고, 이 과정에서 적합하지 않은 대화가 라이브를 통해 송출됐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양준일 선배님은 특정 성별에 의미를 두지 않은 발언이었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임을 인지하였으며 곧바로 당사자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했다"고 사과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양준일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