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06
연예

우주소녀 "신곡 '버터플라이' 매력? 듣는 순간 날아가는 느낌 받을 것"

기사입력 2020.06.09 16: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곡 '버터플라이'의 매력에 대해 전했다.

9일 오후 우주소녀(엑시, 설아,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여름, 루다, 연정)의 새 미니앨범 'Neverland(네버랜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엑시는 이번 타이틀곡 '버터플라이'의 가장 큰 매력에 대해 "모두 다 즐길 수 있는 곡이 아닌가 생각한다. 지금까지 저희가 마이너틱한 감성적인 곡을 많이 했기 때문에 이번 곡은 연령대 상관없이 남녀노소 다같이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싶다.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많다는 것이 이 곡의 매력포인트다"고 밝혔다.

이어 설아는 "밝은 노래 뒤에 숨겨진 모든 분들이 공감하실만한 가사가 특징인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이 순간을 후회없이 보낼 수 있을까 생각하시지 않나. 많은 분들이 가사를 보면서 무대를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루다는 "후렴구 부분이 밝고 경쾌하기 때문에 듣는 순간 기분이 좋고 날아갈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말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BUTTERFLY)'는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한 곡으로, 어른이 되어가는 소녀가 흔들리는 자아 속에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곡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