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44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 미래의 내가 보낸 편지

기사입력 2010.09.12 11:41 / 기사수정 2010.09.12 11:43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나의 미래에서 부터 첫사랑 찾기까지, 인터넷 상에서 각종 점을 칠 수 있는 사이트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터넷 상에서 여러 가지 점이나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 일본의 uremon.com 이란 곳이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사이트다.

KBS 2TV의 '스펀지 제로'에 소개되기도 했던 이 사이트에서는 '천국에서 온 메시지', '아인슈타인에게 물어보자', '전생 프로필', '인생 그래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국에서 온 메시지'는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미래의 자신이 보낸 메시지가 도착한다. 미래의 자신은 메시지를 통해 자신의 수명이나 인생의 주요 전환점이 되는 시기와 내용 등을 알려준다.

'아인슈타인에게 물어보자'는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아인슈타인이 행복 방정식을 직접 풀어 보이며, 행복의 힌트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그밖에 '인생 그래프'에서는 자신의 전성기와 인생의 굴곡을 알려주며, '첫사랑! 탐정사무소'에서는 자신의 첫사랑이 현제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려준다.

이 사이트에서는 간단한 이름 등의 입력으로 일정한 결과를 알려주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이용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 uremon.com (C) uremon.com 캡쳐]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