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58
연예

‘대종상 영화제’ 배우 진서연, 립스틱 바를 때도 빛나는 자태

기사입력 2020.06.04 17:28



당당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진서연이 메이크업 받는 모습을 공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자로 참석한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장의 메이크업 사진을 게재했다. “1.2.3.4중 뭘 발랐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4가지 컬러의 립스틱 사진을 보여줬다.  잠시 후 새롭게 업로드 된 피드에 “4번골랐어요 또 마지막까지 챡챡” 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제 참석을 준비하며 메이크업 받는 모습을 타임랩스로 게재했다. 공개된 피드 속 진서연은 매력적인 자태를 뽐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진서연의 무결점 피부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MLBB컬러 립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대종상 영화제에서 진서연이 선택한 립스틱은 젤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선명한 발색까지 자랑하는 시세이도의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10’이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한층 더 빛나는 시상식 룩을 완벽하게 완성시켰다.

한편, 대종상 영화제에서 진서연의 우아한 매력에 정점을 찍은 메이크업 제품은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진서연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