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고보결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여성 월간지‘우먼센스’6월호 화보 인터뷰를 통해 기존의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또 다른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배우 고보결이 이른바 차도녀의 포스를 발산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도 고보결은 루즈한 화이트 셔츠에 네이비 베스트와 슬렉스를 매칭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미 넘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과 시선처리를 바탕으로 우아한 멋쁨까지 나타내는 등 분위기 여신의 면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날 고보결은 매 컷마다 각양각색의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이는 한편,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고보결은 tvN 드라마‘하이바이 마마!’에서 오민정 역을 맡아 희노애락을 모두 담아낸 깊이 있는 감정연기를 선사하며 주목을 받았던 터. 이에 대체불가한 매력과 열연으로 호평을 한 몸에 받은 고보결이 앞으로 쌓아갈 필모그래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고보결의 매력 넘치는 모습과 진솔함이 담긴 이야기는‘우먼센스’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HB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