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비가 그룹명 공모를 시작했다.
2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재석X이효리X비 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레전드 옆에 레전드' 혼성그룹의 그룹명을 급구한다"며 "듣기만 해도 여름 분위기가확~나면서 멤버들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그룹명 아이디어를 댓글로 달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는 7월 18일 데뷔를 앞두고 한 자리에 모인 유재석, 이효리, 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재석은 "그룹명을 정해달라"며 "해내시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 가요계 틈새시장을 노리기 위해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2000년대 중반 특유의 감수성과 매력을 가진 혼성댄스 그룹 제작을 예고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이효리, 비가 합류해 '레전드 혼성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뽐내며 '올타임 레전드'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이 가운데 누리꾼들은 "이효리와 아이들", "재비효과", "효리와 아비둘" 등 재치 있는 그룹명을 댓글로 남기고 있다. 이에 유재석, 이효리, 비가 어떤 이름으로 대중들의 앞에 나서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