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6:28
연예

'꼰대인턴' 박해진, 훈훈 비하인드컷 공개…동물들과도 '찰떡 케미'

기사입력 2020.06.01 14:00 / 기사수정 2020.06.01 14:0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꼰대인턴' 박해진이 김응수, 박기웅에 이어 동물들과도 '찰떡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주인공 박해진이 동료 배우들은 물론, 동물들과도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라면 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복수를 시작한다.


박해진은 극 중 준수식품에서 일명 ‘핫닭이 아버지’로 불리며 준수식품을 초고속 대기업 반열에 올린 가열찬 부장 역으로 열연 중이다. 가열찬은 극 중 이만식, 남궁준수(박기웅)과의 코믹 호흡에 이어 은혜수(정영주)의 애지중지 반려견 댕댕이를 몸을 바쳐 구하는 장면마저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댕댕이를 구하려다 개털 알레르기로 위기에 처한 가열찬과 이만식의 입술 닿기 일보 직전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율 8.3%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브로맨스 맛집' 다운 '꼰대인턴'은 콘텐츠영향력평가지수(CPI) 2위와 수목극 1위를 탄탄히 지키며 면모를 과시 중이다.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MBC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