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1TEAM(원팀)이 팬들이 직접 선택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7일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만의 스타일로 재탄생된 ‘ROXANNE’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은 미국 싱어송라이터 아리조나 제르바스(Arizona Zervas)의 ‘ROXANNE’을 재해석해 불러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1TEAM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안무를 더 해 완성도 높은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앞서 지난 19일 빅뱅 태양의 ‘링가 링가(RINGA LINGA)’와 아리조나 제르바스(Arizona Zervas)의 ‘ROXANNE’ 커버 영상을 30초가량 일부 공개했던 1TEAM은 각 영상의 조회 수와 SNS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두 영상 중 더 높은 수치를 기록한 커버 곡을 최종 공개하는 커버 미션을 진행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각각의 커버 영상이 짧은 프리뷰 영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1TEAM은 커버 곡의 선정 이유부터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1TEAM 멤버들의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현장을 담아낸 메이킹 영상 또한 공개해 최종 커버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자극시켰다.
이처럼, 팬들이 선택한 커버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롤 모델인 신화의 ‘T.O.P.’와 ‘표적’을 완벽 커버했던 것은 물론 SNS 채널을 통해 개별 커버송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커버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팬 여러분들께서 선택해 주신 1TEAM의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참여 기간 동안 열렬한 성원 보내주신 만큼 오늘 공개된 커버 영상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계획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커버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