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휠라 필리핀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 뷔의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왔다.
뷔는 'Take Care Philippines'(건강하세요, 필리핀)라는 피켓을 들고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오렌지색, 흰색, 검은색으로 배색이 이루어진 상의를 입은 뷔는 스포츠 의류 브랜드 모델 답게 밝고 활기찬 기운을 내뿜고 있다.
이어 올라온 광고 동영상에서는 백팩을 메고 여러가지 표정과 포즈를 취해보는 뷔의 모습이 담겨있다. 새학기를 맞아 학교를 갈 생각에 신이 난 학창시절을 연상하게 만드는 설렘과 즐거움이 느껴지는 모습이었다.
특히 마지막 뷔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짓는 귀여운 미소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반짝이는 맑은 눈과 더불어 곱슬거리는 까만 머리, 매끈한 물광 피부가 어우러져 훈훈함 그 자체였다. 뷔는 요즘 점차 더워지고 있는 여름날씨와 따사로운 햇살처럼 건강하고 싱그러움이 뭍어나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에 팬들은 '휠라가 제품을 광고하는게 아니고 뷔를 광고하는거 같다", "백팩 사면 뷔도 주나요?", "보고 있으면 같이 밝아지는 영상", "힘내요 필리핀!", "태형이 모습이 건강한 젊음! 그 자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필리핀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