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2년 만의 신곡 'Dangerous Dream'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겼다.
안테나는 25일 오후 8시에 공식 SNS를 통해서 싱글 'Dangerous Dream'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에는 인형 탈을 쓴 여자 아이가 악보를 품에 안으며 침대에 털썩 앉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이진아의 신곡 'Dangerous Dream'의 '우린 처음부터 돈을 바란 게 아니잖아/우린 처음부터 명예를 바란 게 아니잖아'란 가사가 들려온다. 티저 끝에는 이진아의 신곡 'Dangerous Dream'란 타이틀과 공개되는 날짜인 5월 29일이 표기돼 있다.
이진아의 'Dangerous Dream'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꿈을 좇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와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 재지한 스타일의 피아노가 인상적이다.
이진아는 주특기인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 탁월한 접목을 보여줬던 재즈 싱어송라이터. 25초 가량의 짧은 오디오 티저 공개만으로도 'Dangerous Dream'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인 역량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전하려는 메시지까지 여운과 함께 확실하게 전달했다.
한편 'Dangerous Dream'는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안테나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