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1
연예

양경원, 첫 프로필 화보…댄디함→카리스마까지 '도시 남자 변신'

기사입력 2020.05.25 15:39 / 기사수정 2020.05.25 15: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양경원이 첫 프로필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25일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양경원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경원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 북한군 표치수를 벗고, 댄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도시 남자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주얼한 의상부터 모던한 수트까지 모든 착장을 근사하게 소화, 군복에 잠시 가려졌던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양경원은 콘셉트에 따라 각기 다른 무드를 자유자재로 연출해내며 모델 포스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유쾌한 함박웃음부터 감정의 깊이가 예상되지 않는 짙은 눈빛까지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더해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과감한 스타일링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양경원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이후 그가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양경원은 인기리에 종영했던 '사랑의 불시착' 이후 tvN '하이바이, 마마', MBCevery1 '주문 바다요', MBC '복면가왕'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스토리 디앤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