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06
연예

"내게 중독될 텐데"…백현, 어른스러운 시나몬·좀 웃기는 민트 다 담은 '캔디'[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5.25 18:00 / 기사수정 2020.05.25 17:5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무한의 맛을 내는 '캔디' 같은 두 번째 솔로앨범으로 돌아왔다.

백현은 25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캔디'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된 두 번째 솔로 앨범 '딜라이트'(Deligh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캔디'는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와 물결치듯 전개되는 트렌디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퓨처리스틱 R&B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 인기 작곡가 DEEZ, 미국 유명 프로듀서 Mike Daley가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한 내가 될게 / 손이 가 손이 가게 / 내게 중독될 텐데 / 까다로운 너도' 등의 가사에서는 자신감을 위트 넘치게 드러내고 '어른스러운 시나몬 / 좀 웃기는 민트 / 뭘 더 원해'의 가사에서는 백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캔디에 비유해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낸다.


또 하이라이트 부분인 '난 너 아닌 다른 선택이란 없잖아'에서는 고조가 올라가면서 백현의 가창력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백현은 '캔디'를 비롯해 두 번째 솔로앨범 '딜라이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캔디' MV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