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5
사회

㈜ 뉴트리, 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나우푸드와 공동 개발한 ‘실리마린 맥스’ 론칭

기사입력 2020.05.25 11:03 / 기사수정 2020.05.25 11:2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회사 나우(now)와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공동 개발한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가 오는 5월 26일 GS마이샵(GS MY SHOP)에서 단독 론칭한다.

잦은 야근과 회식, 매일매일 쉬지 않고 바쁜 육아와 살림으로 하루하루가 바쁘고 피로가 쌓이는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생활과 스트레스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경우가 많다.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로 지방 대사, 알코올 분해, 해독작용 등 인체 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다. 특히 간의 경우 간세포가 서서히 파괴되어도 70~80% 정도 손상이 일어나기까지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늦기 전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꼼꼼하게 배합한 제품으로 하루 1캡슐로 간 건강·활력·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트리플 케어로 생기 넘치는 몸의 컨디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이다. 특히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에는 프랑스산 밀크씨슬 추출물 260mg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에는 우리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 B군도 들어있다.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와 나이아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까지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꼼꼼하게 배합하였다.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다. 주원료뿐만 아니라 셀렌, 망간, 구리, 비타민B12, 강황 추출물, 아티초크 추출물, 서양민들레 추출물 등 우리 몸을 생각해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담은 제품이다.

방송 중 주문할 경우 10,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나우푸드 실리마린 맥스’ 단독 론칭 방송은 5월 26일 화요일 오전 6시 40분부터 7시 20분까지 GS MY SHOP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