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35
연예

'슈돌' 개리 챙기는 효자 하오, 비타민→오메가3 '아빠만의 약사'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24 13:3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똑쟁이 하오가 아빠만의 약사로 변신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강부자네 개리-하오 부자의 집에서는 아빠를 챙기는 효심 가득한 하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약을 고르는 하오가 담겨있다. 이는 하오가 직접 아빠의 약을 챙겨주는 모습으로, 하오는 비타민부터 오메가3까지 다양한 약의 이름을 말하며 아빠만의 약사로 활약했다. 아침부터 깜빡하는 아빠 개리를 세심하게 챙겨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빠를 생각하는 31개월 하오의 기특한 모습이 어떨지 기대를 더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상자 놀이를 하는 개리 아빠와 하오를 볼 수 있다. 상자 놀이는 여러 개의 상자 중 하나의 상자에만 물건을 넣고, 섞은 뒤 물건이 든 상자를 찾는 놀이다. 이때 신이 난 하오는 웃느라 상자를 제대로 보지도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정답을 맞혀 아빠를 놀라게 했다.하오가 상자를 보지도 않고 정답을 맞힐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개리는 이날 처음으로 하오와 함께 자신의 작업실을 찾아 뮤지션 개리의 모습을 소개했다. 아빠가 작사한 노래를 들은 하오의 반응은 어떨지, 뮤지션 개리에 대한 하오의 생각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똑쟁이 하오의 귀여운 아빠 챙기기는 24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