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36
연예

'숙희네 미장원' 영기, 오정연과 러브라인? "보조개가 예술이다"

기사입력 2020.05.22 14:20 / 기사수정 2020.05.22 14:22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숙희네 미장원'에 '미스터트롯' 영기가 출연, 오정연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TATV '숙희네 미장원'에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미스터트롯' 영기가 출격한다. 특히 영기는 촬영 현장에서 오정연과 남다른 분위기를 형성해 나머지 두 MC들의 질투를 유발했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MC 오정연과 '동네 오빠' 영기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된다. 과거 행사장에서 처음 오정연을 본 영기는 오정연에게 "우리 처음 만났던 때 기억나?"라며 "당시 밝은 아이보리 색의 드레스를 입었는데 너무 아름다웠다"며 첫 만남을 회상한다. 

이내 영기는 오정연을 향한 애정의 하트를 발사했고, 오정연도 손 하트를 그리며 화답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고. 방송 진행 중에도 영기는 오정연을 향해 "예쁘다", "보조개가 예술이다"라며 칭찬했다. 

이런 두 사람의 모습에 최송현은 "이런 분위기 안 좋아한다고 누누이 얘기했는데"라며 으름장을 놓았고, 신아영은 "안되겠다. 빨리 보내자"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숙희네 미장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TATV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