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웨어 브랜드 아이비즈아이(IVSI)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선글라스 기획전을 통해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비즈아이는 작년 12월 론칭과 함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으로 패션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선글라스 기획전은 5월 18일부터 6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렌즈의 컬러에 따른 섹션으로 구분되어 소개되었다. 29CM의 기획전을 통해 아이비즈아이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만날 볼 수 있으며, 특정 아이템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블랙 렌즈’에서 소개되는 선글라스는 블랙이 주는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코랄, 폴라라 등이 있다. 또한, 초여름이 시작되는 만큼 선글라스 하나로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컬러 렌즈’와 ‘틴트 렌즈’에서 선보이는 마요르카, 사이프러스 등 유니크한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아이비즈아이는 선글라스라는 매개체를 통해 ‘진정한 나를 되돌아본다’라는 디자인 철학을 지닌 브랜드로 크리에이터, 탐구자, 반항아, 장난꾸러기와 같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자신 있게 드러내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로 새로운 클래식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한편,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하는 29CM 외 오프라인 매장은 사운즈한남 오르오르, 오르오르 분더샵 청담, 무이에서 아이비즈아이를 직접 만날 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