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6:50
연예

방탄소년단 뷔 머리로 변신한 프로게이머 T1 에포트 이상호 선수

기사입력 2020.05.19 21:17



(좌 방탄소년단 뷔 - 우 에포트 이상호 선수)

T1 에포트 이상호 선수가 우승 공약으로 내건 '방탄소년단 뷔의 파란머리로 염색하기'를 실제로 실천했다.

지난 달 25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결승전에서 T1은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T1은 팀 통산 9회 우승 및 3연속 우승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T1 에포트 이상호 선수는 국내 이스포츠계를 대표하는 명문구단 T1(대표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주전 서포터다. 그는 이번 시즌에도 남다른 실력과 번뜩이는 재치로 팀의 우승에 크게 기여했다.

이상호 선수는 올 시즌 우승 공약으로 약속했던 ‘파란 머리 염색’을 지키겠다고 말하며 뷔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한 매체와의 우승 인터뷰에서 소감과 함께 좋아하는 가수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머리 색깔이 마음에 들어 공약으로 정하게 되었고 곧 염색을 할 것이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에포트 이상호 선수는 실제로 파란 머리로 염색한 모습을 선보여 T1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T1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공약은 지키는 남자★에포트의 파란 머리 염색 대공개 | T1 대환장 파티 11화 [T1 Stream Highlight]” 영상 속에는 에포트 이상호 선수가 파란 머리로 염색하고 게임 플레이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러한 머리 염색에 간판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와 상호야 잘 어울린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에포트 이상호 선수는 “형이 잘 어울린다고 하면 만족한다”고 답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팬들과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을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 및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공연 ‘방방콘 The Live’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방방콘 The Live’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준비한 실시간 라이브 공연으로,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이다.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 동안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펼쳐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T1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