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49
연예

플레이엠 新걸그룹 위클리, '믹스나인' 이수진 포함 7人 멤버 공개 완료

기사입력 2020.05.18 10:0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플레이엠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데뷔 멤버 7인이 전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등지를 통해 신예 걸그룹 위클리의 멤버들을 소개하는 캐릭터 필름 ‘The Weeekly Story(더 위클리 스토리)’의 공개를 모두 마쳤다.

7일간 이어진 이 영상에서는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Zoa), 이재희, 이수진, 먼데이가 차례대로 베일을 벗고 K팝 팬들과 만났다. 관련 영상이 공개 이후 유튜브 조회수 총합 200만 뷰를 넘어설 만큼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은 위클리는 SNS, V라이브 등 공식 소통 채널 또한 발 빠르게 팔로워가 상승하며 데뷔를 앞둔 이들에 쏠린 국내외 팬들의 핫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최근에는 JTBC '믹스나인' 소녀 센터 출신 이수진을 비롯한 신예 이재희, 먼데이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중 이수진은 '믹스나인' 최상위권에 오른 화제의 참가자로 오랜 준비과정 끝에 데뷔 신고식을 치르게 됐다. 일찍이 입증된 탄탄한 실력과 청순한 '첫사랑' 비주얼, 리더십까지 두루 겸비한 이수진은 위클리의 맏언니로 정신적 지주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2004년생 이재희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닌 팀의 '무한 성장' 캐릭터다. 영화 '역린', '조선명탐정' 등 7년에 달하는 연기경력을 보유한 팀의 '숨은 원석'으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칠 앞으로의 성장세를 기대케 한다.

이름과 걸맞게 월요일 0시,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먼데이는 팀의 '꿀성대'를 담당할 2002년생 보컬 멤버로, 퍼포먼스 실력까지 두루 갖춘 인재다. 큰 키에 세련된 피지컬은 물론 진취적이고 당찬 성격을 지닌 먼데이는 누구 보다도 강력한 '매력 포텐'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데뷔 멤버 전원의 캐릭터 공개를 모두 마친 위클리는 오는 19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 단체 라이브 방송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6월 자신감 속에 공식 데뷔에 나설 위클리가 K팝 걸그룹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어떤 눈부신 활약들을 이어가게 될지 팬들의 남다른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플레이엠이 에이핑크 이후 약 10년 만에 신규 론칭하는 걸그룹 위클리는 평균연령 만 17세, '매일 새롭고 특별한 일주일을 선사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오는 6월,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매일 만나고 싶은 소녀들’의 친근한 매력을 전할 위클리는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두루 갖추며 글로벌 K팝 시장에 차별화된 존재감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엠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