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59
연예

김호중, 류지광 '5호선 여인' 홍보 "멋진 동굴 목소리 가진 형"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18 08:3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호중이 류지광 신곡 '5호선 여인'을 홍보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

김호중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때앵큐 정말 멋진 동굴 목소리를 가진 지광이 형. 우리가 불렀던 가사 '나쁜 날보다 좋은 날이 왜 그리고 많고 많은지'처럼 앞으로는 더 많을거야 형. 항상 잘 챙겨주고 신경 써줘서 고마워요. 지광이 형 '5호선 여인'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류지광 신곡 '5호선 여인'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대박나라"라는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김호중 류지광은 이달 초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해 진솔한 얘기를 나눠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류지광 신곡 '5호선 여인'은 추가열 작곡, 이건우 작사의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와 류지광의 동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대중적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김호중을 비롯해 이찬원, 나태주, 신인선, 미스터붐박스, 강태관, 김경민, 신성 등 TV조선 '미스터트롯' 동료 트롯맨들은 물론 연예계 동료들이 류지광 '5호선 여인' 발매를 축하하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류지광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