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40
연예

산다라박·태진아·김원해, '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5.15 09: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특별출연해 저마다의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한다. 

2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재미와 감동을 더할 신스틸러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의 출연이 예고됐다.

산다라박은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역인 송승헌(김혜경 역)을 비밀스럽게 찾아온 환자로 등장햇다. 아름다운 외모 뒤, 거식증의 아픔을 지닌 그는 송승헌과의 만남으로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주목된다.

가수 태진아는 독보적인 ‘트로트 제왕’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극중에서도 가수 ‘태진아’로 출연한다. 천연덕스러운 면모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태진아는 송승헌과 서지혜(우도희 역)의 예상치 못했던 특별한 ‘연결고리’ 역할까지 해낸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김원해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아픔의 소유자로 등장한다.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김원해가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눈시울까지 붉힐 특급 내면 연기를 펼친다. 과연 그에게 숨겨진 가슴 아픈 사연은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작진은 김정현, 이시언, 정상훈, 김현숙 등 특급 배우들의 등장을 공개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빅토리콘텐츠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