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1:42
연예

뉴이스트 황민현, ‘라디오스타’를 사로잡은 황제비주얼+예능감

기사입력 2020.05.14 08:35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민현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민현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 매끄러운 진행 실력부터 보기만 해도 심쿵하게 만드는 황금 비주얼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먼저 민현은 뉴이스트의 히트곡 ‘여보세요’를 응용해 “여보세요~ ‘라스’ 잘할게요”라고 스페셜 MC에 임하는 각오를 재치 있게 전해 오프닝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The Nocturne(더 녹턴)’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을 한 소절 선보여 3MC는 물론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또한 민현은 “화면에 더 잘 나오는 각도를 알고 있다”며 높은 콧대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조각 같은 옆태를 자랑했고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해 출연진들의 팬심을 자아냈다.

끝으로 민현은 “오늘 즐거운 얘기 많이 듣고 가는 것 같다. 힘내서 컴백 잘하겠다”고 스페셜 MC로 활약한 소감을 밝혔고 MC 김구라는 “너무 잘생긴 것 같다. 자주 보자”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렇듯 민현은 ‘라디오스타’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스페셜 MC로서 탁월한 예능감과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유쾌하게 이끌었으며 출연진들의 토크에 공감하며 감칠맛을 더하는 리액션을 뽐내 수요일 밤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11일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 오늘(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