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트렌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랙루즈(Blackrouge)가 금일(14일) 단 하루 로즈데이를 기념해 장미빛 컬러를 담은 에어 핏 벨벳 틴트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루즈의 ‘에어 핏 벨벳 틴트4’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에어 핏 벨벳 틴트의 네번째 시리즈로,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의 텍스처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 제품이다. 자꾸만 묘하게 끌리는 나쁜 여자의 나쁜 장미를 컨셉으로 갓 딴 장미잎부터 사연 있는 100년 된 장미잎까지 수많은 말린 장밋빛 MLBB 색상 속 진짜 장미 컬러를 뽑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에 블랙루즈는 로즈데이를 맞아 장및빛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에어 핏 벨벳 틴트4’를 5월 14일 단 하루동안 6,5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의 컬러는 은은하고 무드 있는 △A18 내숭떠는로즈, 레드의 정석을 담은 △A19 센척하는로즈, 톡 쏘는 청량감 가득한 체리콕 플럼 로즈 △A20 걸크러쉬로즈, 화끈하고 성숙한 느낌의 딥 로즈 △A21 가시돋은로즈, 퇴폐미 넘치는 다크로즈 △A22 뱀파이어로즈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어 핏 벨벳 틴트4는 세상의 모든 장미를 블랙루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로즈데이를 기념해 말린 장밋빛 분위기 있는 무드를 연출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께 추천드린다”라며, “블랙루즈와 함께 더욱 더 즐거운 로즈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루즈는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성년의날 특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다양한 립제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